담임목사 이정호

담임목사 인사말

우리 소명교회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소명교회는 하나님의 부르심으로 지난 2012년 2월 개척되었습니다.
어둠과 혼돈의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빛되신 예수님께서 십자가 앞으로 부르신 그 반응으로 소명교회가 세워졌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사랑으로 말미암아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값 주고 사신 바 된 하나님의 자녀요 가족이며 그 나라 백성입니다.
주님의 그 사랑의 부르심으로 인하여 구원받고 구원의 이 감격을 이웃에게 그리고 더 나아가 아직도 복음을 전해듣지 못하고 죽어가는 땅끝의 모든 민족에게 전파해야 할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소명 교회는 예수님만을 신앙하고 예수님 중심으로 살며 나는 죽고 오직 내 안의 예수만 증거되고 드러나는 그래서 오직 하나님의 영광만 들어나는 그런 교회가 되길 바랍니다.
세상의 가치관이 기준이 아닌 하나님 말씀이 기준이 되고 부르심의 목적대로 순종하며 쓰임받길 원합니다.
성령의 임재 가운데 구원의 기쁨과 감사함으로 예배 드리며 복음으로 즐거워하고 같이 울고 같이 웃는 성도간의 사랑이 넘치는 아름다운 교회, 그런 교회가 되길 소망합니다.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목회 철학

예배의 기본인 가정 예배가 살아야 할 것입니다. 가정에서 부터 말씀이 중심이 되고 하나님을 신앙하는 삶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가정과 교회가 살고 회복되며 신앙이 계승되며 성령의 임재와 충만함, 은혜의 감격으로 눈물이 넘치는 예배를 드리게 됩니다. 세상의 소금과 빛 된 삶을 통해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며 영생 얻은 자로서의 구별된 삶을 살아 순결한 신부로서 신랑 맞이할 준비를 하는 그리스도인이 되어야 합니다.

예배와 헌신/참다운 예배자의 삶

“부르심에 순종하는 교회”
영적타락과 혼돈의 환경에 직면하며 살아가는 이 시대에 태어나고 주의 은혜로 구원받은 우리는 그 하나님의 시대적 부르심에 반응하는 삶을 살아야 할 것입니다. 소명교회는 이러한 부르심에 순종하길 원합니다.
이 비전을 이루기 위해 SMC(SoMyung Church)는 다음과 같은 사역에 중점합니다.

양육과 훈련

복음을 온전히 깨달으며 하나님의 말씀을 바로 배워 삶과 사역 가운데 적용하여 하나님의 영광이 되도록 하고 양육제자훈련과 소그룹을 통해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것과 아는 일에 하나가 되어 온전한 사람을 이루어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이 충만한 데 까지 이르는 제자가 되는 것과다음 세대를 인도하여 세우고 깨우는 사역을 통해 차세대 지도자를 양성하며노년의 신앙을 더욱 확고히 세우기 위해 성경 대학을 통한 지속적 말씀 공부와 교회의 든든한 믿음의 뿌리가 되도록 기도와 말씀, 섬김의 사역의 장을 확대합니다.

선교

천하 모든 민족에게 복음이 증거되기 위해잠자는 추수꾼을 깨워 이웃과 열방, 땅끝까지 나아가 주의 복음을 증거하고전방위 선교의 활성화로 미개척종족(UUPG)과 미전도종족(UPG)을 확인 개척하고선교의 문이 열려 있고 집중 가능하며, 교회의 지원 가능한 범위내에서 미전도종족 개척선교를 기존 선교사 및 선교 단체와 파트너십을 가지고 사역하며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지역의 다민족 등에 대하여 사역을 활성화하여 그들을 복음화, 제자화 및 사역자로 교육/훈련하여 그들의 종족 지역으로 파송하는 적극적인 선교를 지향합니다. 북한 선교에 이민 교회의 역할이 더욱 증대되는 바, 탈북자 지원 및 교육, 훈련을 통해 그들을 통일 대비 북한의 현지 사역자로 양성합니다.

사랑의 공동체

신앙 생활의 참 기쁨과 즐거움이 넘치는 교회
복음으로 기뻐하고 성령으로 즐거움이 넘쳐 베풀고 나눠 주는 공동체로서 성도간의 아름다운 교제와 이웃을 살리고 섬기는 사랑의 수고와 헌신된 봉사가 있는 성숙한 공동체가 될 것입니다.